The best Side of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 하면서 주의사항에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타사이트 아이디 비번이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잦은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하다가 보면 결제대행사에서 팝업창이 뜨면서 정책 상 결제가 불가능 하다 아니면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를 종종 보셨을 겁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각 핸드폰에 부여된 한도를 초과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개인의 한도는 각 설정한 한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몇 십만원에서 부터 최대 백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현금 서비스를 진행하시기 전에 남은 한도를 체크 해보세요.

그럼 이러한 정책은 해결이 안되는 것인가?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예를 들어서 위에서 말씀드린것 과 같이 배달 음식인 경우로 예를 들어보면 정책위반 메세지를 받았을 경우에 취소나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새로고침이 되는 현상을 보실 수 있고 또 결제를 하였더니 전 과 다르게 정책에 해당되지 않고 갑자기 승인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세지를 받으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두 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미납 정책 같은 경우에도 몇 개월 미납이 되어있냐에 따라서 현금화 서비스가 될 지 안될지 가능 유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현재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도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저말고 지금 당장 문의주세요~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하고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안됬을에는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부여 하겠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의 사용가능 한도가 있다고 하더라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않도록 막는 정책이 소액결제정책미납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